SM과 결별 제시카 중국서 수영 예능 예고편 장식

소시 때 우리나라 예능이었으면 저런거 한다고 했을까 싶다 예전 국내 팬들 기빠지게 너무해 

소시였으니 쳐준거였지 혼자 떨궈놓으니 그냥 일반인이구만

어쩜 나는 소시 좋아하긴 했었는데 꼭 저런 탈퇴해서 신인구걸하는 애들 시름 애초에 그럴꺼면 무대는 왜서고 소녀시대 왜했음

할거면 제대로 소시 해체될때까지 해야되는거 아님 숙소에서 소시 멤버들이 지 모습 보면 얼마나 비참하고 밉고 그럴까 개빡치겠네

간만에 빵터졌네

그래 한국서 울고 가더만 거기서 웃음 팔고 있나 

이런말 좀 미안하지만 사진이 저렇게 나와 그런가 민낯에 저 표정 디게 못생겨 보이네

크리스탈은 죤니 예쁜데 얼굴이 예전으로 돌아가나 머리빨의 중요성

우리나라는 만만하니깐 예능에서 얼음공주로있고

중국에선 신인인마냥 웃음팔아가며 인기구걸하고있냐?

지금 돈은 알바 고용해서 여론 무마하려는 잔류 8녀시대 측보다 제시카가 더 많이범 그게 중요한 점

길게 보면 8녀시대나 제시카나 그냥 호구대중 상대로 한팀으로 짜고치는 일루미나티 연예인 팀플레이라는 거.

혁필이형  양악잘됐네여  턱이 이상했는데

하관은 양악 말곤 답이 없는건가;;;;

소시로 한국에 있었다면 수영은 메이크업, 헤어, 의상 걸려서 안했을꺼란건 확실하지~ 중국가니까 하는구나

본인도 이렇게 달라질지 몰랐을듯~

어디든 정글일꺼야 지금은

세바스찬 나가있어

이런기사는 별로

소녀시대 임의로 탈퇴하고

거기서 노니까 재밌냐? ㅉㅉㅉ

너 인생도 참으로 박복하다! ㅉㅉㅉ

각도를 놓혔네 에고  흔들리지마

사진을 이상하게 찍은건가...왜케 못생겨보이지

소시버프 없으니까 그런가

아니~왜 제시카 까는지,모르겠다. 

징하다 징해. 그만좀해라 다들!!!!!

다 자기스탈대로,사는거지..여기 악플다는 것들은 남얘기듣고 사냐?

한국 기자들한테 감사해라ㅋㅋㅋ

마지막사진은 진짜 임혁필

쯧쯧쯧 ~  애쓴다!!

돈에 환장 했구만ㅋㅋㅋ

마지막 사진 제시카 데뷔적 사진같다 ㅋㅋㅋ

못쉥겼땨

두번째사진은 슴가 모으는 운동하는거야?

제시카 가면과 거품을 벗어던지다

악플러 잡겠다고 설치는 인간들이 오히려 악플을 다는 2중성... 극혐

임혁필이다~~~~~~

이쁘다

제시카 관심 없다.사진 올리지마

아이고 소시활동할때는 안무도 대충 도도하시더니 조급하긴 조급하셧나봐? 이런것도 다하시네~

고작 이런거하려고 나간거야? 차라리 돌아와라..부탁이다

중국 경제파탄 나는중인데 슬슬 중국도 대금주고 연예인 섭외하기 부담스러울때가 오고있지ㅎㅎ 그때 머라고하면서 다시 한국으로 올까?

위험해 반응들이 이제 티아라 나 클라라 수준처럼 안좋아지고 있어

수석 디자이너가 왜.. 대체 수영장에서 예능을 하지

이 기사는 연예계화제가 아니라....세계쪽 아닌가??

중국....ㅡㅡ 제시카에서 곧 이름도 하나 만드시겠군...

두치와뿌꾸 마빈박사 닮았다.

도대체 sm 무슨 마법을 부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sm만 나가면 얼굴 본체가 나와ㅋㅋㅋㅋㅋㅋ

올림머리 하니까 데뷔전 모습이 보인다. 사진만 봤으면 누군지 모를 뻔..

아 빵터졌음 ㅋㅋㅋㅋ